대구경찰청 - ㈜뉴프라임 범죄피해자 지원 업무협약 체결

김홍열기자 2022-11-10 (목) 08:40 1년전 311  

- 범죄피해로 생계가 어려운 피해자 등 2,000만원 지원 - 

 

 

대구경찰청은 11월9일(수), (주)뉴프라임(대표 성점화)과 함께「범죄피해자 경제적 지원사업」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. 

 

이번 협약은 대구경찰청의 피해자 보호·지원 업무와 ㈜뉴프라임의 사회공헌 활동 일환으로서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범죄피해자 지원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한 것이다.

 

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범죄피해자와 그 가족들의 아픔을 공감하고 지원하기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뜻을 모았다.

 

후원금 2,000만원은 지원기준·내용에 따라 대구경찰청과 ㈜뉴프라임이 공동으로 대상자 선정 후 대구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집행한다.

 

김남현 대구경찰청장은“범죄피해자에게 관심을 가지고 지원해 주신  ㈜뉴프라임 대표님과 임직원들께 감사하다”며, “범죄피해로 고통받고 있을 피해자와 그 가족들이 하루빨리 안정을 되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신속히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밝혔다.

 

성점화 ㈜뉴프라임 대표는“범죄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피해자와 가족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,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사업을 통해 범죄피해자 지원에 힘쓰겠다”고 밝혔다.

 

대구경찰청은 앞으로도 "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범죄피해자에 대한 경제적·심리적·법률적지원 등 피해자 보호·지원 활동을 이어가겠다"고 밝혔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<저작권자 ©검경포스트,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>